Game FX/드로잉 모작

[모작] 할퀴는 자국 FX 드로잉

해다라 2024. 6. 26. 00:38

이번주부터 8월 말까지 인턴을 하게 되었는데요?

출퇴근 왕복 2시간 거리라... 새삼 시간이 너무 아까운 것 같아서

냅다 드로잉 시작했습니다.

일단 시작이 반이니까요. 반은 성공 얏호

 

 


 

2024년 6월 25일

15 fps
30 fps

 

실질적으로 그림 그린 프레임은 1~11프레임, 마지막 프레임은 까만색

= 따라서 총 12프레임으로 작업했습니다.

창작 아니고 모작이며, 프로크리에이트 사용했습니다.

 

 


  1. 없어지는 (잔여하는) 부분이 실제 액션 부분보다 두 배 가량 길다.
  2. 덩어리감 중요하다... 그리고 프레임별로 이어질 때 잔상의 방향(뾰족한 부분의 방향)이나 굵기가 비슷해야한다.